The smart Trick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게다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당장 다음달에 소액결제 내역까지 함께 통신비에 합산하여 납부해야하니 연체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를 이용한 사기꾼들이 많아지면서 점점 더 개인이나 신뢰할 수 없는 업자와의 거래는 피할 수 밖에 없어졌습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저희 크림티켓에서 실제로 거래한 고객님들의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때 후기와 리뷰를 살펴보는 가장 큰 이유는 업체가 믿을 수 있고 안전한지, 실제로 입금지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인 것 같습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이체도 빠르고 진행도 빨라서 다른데보다 믿음이가요 ㅎㅎ 다른데 이용안하고 여기로 정착!

만약 이러한 과소비로 인해 미납으로 이어진다면 더 큰 피해로 이용에 원스토어 콘텐츠이용료 제한도 발생되십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Leave a Reply

Gravatar